보도자료

“맛있게 먹어도 6Kcal”…곤약젤리, 다이어트 식품 1순위

2021-07-27

https://www.ajunews.com/view/20180618154139295

넥스트비젼 OOH!, 자두·청포도맛 곤약젤리 출시
[사진=넥스트비젼 OOH!]

[사진=넥스트비젼 OOH!]

'넥스트비젼 OOH!'는 18일 자두맛과 청포도맛 두가지 종류의 ‘OOH! 배부른곤약젤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OOH! 배부른곤약젤리는 지방과 당류, 설탕이 없는 이른바 '3無' 식품이다.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 에리스트톨이 함유돼 건강한 단맛을 낸 게 특징이다.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OOH! 배부른곤약젤리는 혈중 중성 지방량이 감소되고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는 L-카르니틴이 함유됐다. 한 팩에 6~7Kcal라는 초저칼로리를 자랑하며 170ml 용량으로 다이어트와 식이조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업체 관계자는 “배부른 곤약젤리는 이름에 걸맞게 용량도 시중 곤약젤리보다 20ml 많은 170ml를 담았다"며 "칼로리로 또한 초저칼로리 6~7Kcal로 공복감 없이 포만감을 느끼며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는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곤약은 구약나무의 알줄기로 만든 가공식품이다. 주성분인 글루코만난은 수분과 식이섬유로 돼있어 포만감을 주고 장건강에 도움을 준다. 일본에서는 미용·건강식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동의보감에서는 변비를 치료하며 항산화와 정장작용이 있는 것으로 소개됐다.
 
넥스트비젼 OOH!는 여성을 위한 이너뷰티를 고민하는 브랜드로 다이어트제품과 영양식품, 건강식품 생산·유통 전문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