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넥스트비젼, 중국 티몰 내 글로벌 플래그스토어샵 오픈...중국 진출 본격화

2021-07-27

http://www.sportsw.kr/news/newsview.php?ncode=1065585169043051

글로벌 플래그스토어샵 ‘ZAKSIM LAB’ 통해 중국 시장에 다양한 제품 제안

p1065585169043051_621_thum.jpg
▲넥스트비젼 ZAKSIM LAB

 

㈜넥스트비젼(대표 이창민)이 중국 티몰 글로벌 플래그스토어샵 ‘ZAKSIM LAB’을 오픈, 최근 한국 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중국 시장으로의 다양한 제품 제안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넥스트비젼은 자사몰 ‘쇼핑픽(shoppingpick)’을 운영하며 ‘OHH 배부른 곤약젤리’, ‘라이스케이크 WHEN떡’ 등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춘 제품부터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1215% 달성률을 보인 ‘쇼콜라루즈 콜라겐’ 등 다양한 제품을 제조, 유통하며 주목받아 온 바 있다.

이번 중국 티몰 입점은 올해 초 알리바바 그룹으로부터의 입점 제안이 초석이 되었다는 것이 기업 측의 설명이다. 이후 중국 현지 운영 대행사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관계를 수립하고 티몰 입점으로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게 됐다. 

 

p1065585169043051_857_thum.jpg
▲넥스트비젼 런웨이워터




‘ZAKSIM LAB’을 통해서는 자사 주력 제품인 ▲배부른 곤약젤리 ▲오마이갓쥬스 ▲런웨이워터 ▲로얄드립백커피 ▲고추마녀 떡볶이분말소스 등을 제안하고 있다.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코로나19 이후 크게 증가한 중국 내 한국 식품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겠다는 목표다.

한편 이창민 대표가 이끄는 ㈜넥스트비젼은 최근 ‘픽셀렙(pixceleb)’ 인플루언서 플랫폼 오픈 등 사업 다각화를 전개하고 있다. ‘픽셀렙’은 오픈 한 달 만에 유료 광고 없이 인플루언서 1만 명 이상의 회원가입을 유치하는 등 성과를 거두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상황에도 카타르, 칠레,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세계 각국으로의 B2B, B2C 수출 성과를 기록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